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동구 돈까스] Patty&Big 왕 돈까스 전문점! - 엄청 크다!!!
    먹거리/모든 체질 이용가능 2020. 8. 18. 16:02

    금냥씨가 즐겨(?) 가는 엄청 용한 한의원 바로 옆 건물의

    지하 같은 지하 아닌 지하 같은 위치에

    왕 돈가스 전문점이 있습니다.

    오늘은 매티컬 투어를 해야 합니당.

    치과와 한의원! 하하.

    아침나절에 집을 나서 

    씌워~~~ 언한 침을 맞고,

    치과에 가기 전 식사를 뭘 할까 고민을 하다가

    패티&빅 왕 돈가스 전문점이 떠올랐어요!

     

    하핫!

    신난다 까~S! 까~S! 생선까스!

    신나서 궁디를 씰룩거리묘 들어가욧!

     

    어디에 앉을까 스윽~ 둘러본 후

    티브이 바로 앞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주문한 후, 코로나 관련 뉴스가 나오길래

    얌전히 시청합니다.

    가게 좌석이 다닥다닥 붙어있지 않고,

    내가 벽을 보고 앉을 수 있음에 안도감을 느끼는 시국...

    언능 물러가랏!!! ㅠ_ㅠ

    저는 오늘도 생선가스를 주문했어요.

    옛날 옛날엔 돈가스도 먹던 시절에는 

    정식이나 휘시 돈스를 먹었었는데...

    흙흙.

    소, 돼지에게 이별을 고한 이후로

    엔간하면 생선가스로...

    ㅠ_ㅠ

    생선가스... 원래도 좋아했으니까 괜찮아...

    위로를 하며!

    히힛!

    옛날 경양식집 가면 주던 애피타이저용 수프!ㅋㅋㅋ

    후추를 톡톡 뿌린 후 호로록~!

    하고 나서 잠시 기다리니 생선가스가 나와요!!!

    허허...

    처음 온 것 도 아닌데...

    올 때마다 어마 무시한 양에 허걱!

    놀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접시가 내 궁둥이보다 더 커욧!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 돼지와 이별하기 전 돈가스를 시켰다가

    어마 무시한 양에 너무 놀라서...

    먹다가 먹다가 남기고 갔었는데...

    ㅋㅋ

     

    포장하시는 분들은

    어떤 메뉴든 1개 포장해 가시면

    웬만한 분들은 둘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양손으로 식사하기 싫은 저는

    생선가스를 미리 잘라놓아요~

    쓱싹쓱싹서걱서걱!

     

    생선살 내부입니다.

    촉촉부들해요.

    요즘 왼쪽 아래 어금니가 부실해져서 치과에 다니고 있는지라

    자작 활동에 지장이 좀 있는데,

    먹기 편했어요!

     

    튀김옷이 잘 맞지 않는 저이지만,

    막 두껍거나 그러지 않아서

    별 부담 없더라고요~

    소스도 막 독특하고 튀고 그러지 않은

    무난한 생선가스 소스입니다.

     

    양이 많다 보니 좀 느끼하게 느껴지기도 하는데,

    그럴 때는 김치 신공!ㅋㅋ

     

     

    김치는 매워오!

    따라 나온 국물에 잘~~~ 헹궈서...

    생선가스 위에 숑~ 얹어 먹으면

    느끼함도 잡아주고,

    아작아작한 식감도 느낄 수 있고,

    간간함에 행복해져오~~~!

    이히힝~!

     

    욤뇸뇸뇸 오물오물 우적우적 냠냠쩝쩝

    끄억~ 

    잘 뭇슴다!ㅋ

     

    다 못 먹으면 어쩌나 걱정한 게 무색할 정도로

    깨끗이 비웠네요...ㅎㅎ

     


     

    착한 가격, 푸짐한 양!

    맛도 썩 나쁘지 않아요~!

    가격에 비하면 엄청 맛있는 편!

     

    그리고 일단 튀김옷에 대한 위장의 거부반응이 없네요.ㅎㅎ

    (나는야 밀가루, 기름 등등에 쪼콤 민감한 금양체질!)

     

    튀김 기름에 예민한 편인데,

    막 불편한 올라오는듯한 끄억~ 반응이 없는 게

    깔끔하니 좋은 기름 사용하시는 것 같아요.

    (다만, 튀김옷에 대한 대장 반응은 어쩔 수 없...ㅋㅋㅋㅋ)

     

     

     

    이상은

    한 끼 혼밥 하기 너무 괜찮은

    패티 앤 빅 왕 돈가스 전문점의

    생선가스 후기였습니다~

    눈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