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두유 옵션 소프트콘] 백미당?!-삼청점
    먹거리/모든 체질 이용가능 2022. 5. 27. 18:32

    청와대 소풍을 마친 후

    청와대를 가기 위해 내렸던 효자동 버스 정류장 앞에 있는

    '봉피양'이라는 평양냉면 집을 가기로 하고

    터덜터덜 내려가요.

     

    아 지긋지긋한 기미!!!

    이러면서 선크림 덧바르며...

    아침에 비오길래 선글라스 안들구왔는데~!

    우산 안 말랐는데 잘됐다. 우산도 말릴 겸...

    우산을 양산으로 사용하며

    터덜터덜 걸어가요.

     

    길치 친구님과 지도 성애자 금냥씨!

    지도를 보며...

    친구님 왈 '봉피양'이 유명한 집이래요.

    그래?! 거봐! 넌 모르는 게 없쟈나! 난 오늘 처음 듣는다고!

    ㅋㅋㅋㅋ

    기대 기대...

    메밀 들어간 냉면 훌륭!

     

    봉퍙봉퍙... 이러면서 가는데...

    와... 씨...

    배는 너무 고프고...

    해는 내리쬐고...

    우산을 양산 삼아 펴니 바람이 태풍처럼 불어대고...ㅋㅋㅋㅋㅋ

     

    아 거기까지 가다가 우리 쓰러지겠셩!

    칭구님 가로되 '칼국수 먹을래?'

    바지락 칼국수?!!!

    밀가루지만 바지락이면 먹을 수 있셩!

    이러고 어디론가 끌려갑니다.

    아... 그런데 국물이 사골 국물이에요.

    넹. 저는 몬묵어염...

    바지락 국물이면 밀까리 따위! 이러고 먹지만(바지락이 밀까리보다 쎔)

    사골 국물에 밀까리면... ㅠ_ㅠ

    사골 국물이나 쇠고기 육수는 모~오든 제가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이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지락 칼국수 생각에 잠시 눈이 반짝했다가

    다시 흐리멍덩...

    해져서 되돌아 나오는데 눈에 들어오는 예쁜 건물.

    친구 말에 의하면

    이 집도 유명한 집이래요!

    정말?...

    아니 정말 이 집을 몰라? 너 두유 옵션만 먹는데 이 집을 몰라?

    응? 아이스크림하고 두유 옵션 하고 무슨 상관이노?...

    두유 아이스크림이쟈나!

    즈응마알?!!!!!

    우리 여기서 당 채우고 가잣!!!

     

    오호호홍~

    당 충전 당 충전!

    시간을 보니 한참 점심시간이라 식당 붐빌거라묘!

    갈 길이 머니 아이스크림 한 컵 하고 가자고!

    우앙...

    사람 많앙...!

    정말 맛집인가방...!

     

    저는 맛 때문이라기보다는,

    두유 소프트콘! 에 꽂혔어요!

    아이스크림이 맛없기 쉽지 않쟈나?ㅋㅋㅋ

     

    계산 총각 앞에서 친구에게 이거 저거 물어봐요.

    지지배.

    정색하며 "왜 나한테 물어?! 나도 몰라!"

    아니 아니 자갸가 알려줘서 들어왔는데 자갸가 모르면 누가 안담?

    "직원한테 물어봐!!!"

    아 지지배. 까칠하긴.

    ㅋㅋㅋㅋㅋㅋ

    흥.

    메뉴판 도움 받을꺼당!

     

    아이스크림... 에서

    진한 쪼꼬 아이스크림! 두유로요!!!

    했더니

    컵에 드리는 거 맞죠?라고 확인하세요.

    에?... 콘도 있어요?...(결정 장애가 있어서 선택지가 주어지는 상황에서 많이 당황해함)

    했더니 메뉴 자체가 진한 초코는 컵만 있대요.

    휴 다행이다.

    저는 콘이 시러여! 컵에 있는 거 떠먹고 시퍼여!

    (완전 주문 진상 아줌마ㅋㅋ)

     

    두 개의 차이가 "콘 vs 컵"인 것도 있지만,

    칭구 말에 의하면 양이 다르대요!

    그으래?!

    난 당연히 양 많은 거지!

    이거 시키기 잘했네!!!

    잘했쇼 잘했쇼! 셀프 칭찬. ㅋㅋㅋ

     

    가격은

    콘의 경우 4,200원~4,800원 사이

    컵의 경우에는 5,200원~6,500원 사이네요.

    6,500원짜리는 뭔지 모르겠는데 쏠드 아웃이래요.

    쪼꼬가 남아있어 다행이다~

     

    진상 떨면서 먼저 주문 후,

    2층에 자리 맡으러 먼저 올라가요~

    오우. 오우. 저짝에 창가 옆에 가있어야겠다!

    우리가 맡은 자리에서 보이는 전경입니다.ㅋ

    별당 전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별당 쪽에도 좌석이 있는데,

    저기까지 갈 기운이 없어셔....

     

    복도 쪽 창가 자리를 맡은 후,

    아이스크림을 가지고 오는 친구 손에 짐이 많았던 게 떠올라

    후다닥 내려가 봅니다!

    이히힝~!

    숟가락 꼽아놓은 애가 우유

    안 꼽은 애가 두유라고 합니다!

     

    콩 비린내가 난다고 두유를 극혐 하는 칭구.ㅋㅋㅋ

    그렇지 그렇지 우유가 맛있긴 하지.

     

    맛있는 두유 소프트 아이스크리마~ 아이스크리마~

    독사진도 찌거쥬껭~!

    꺄~~~ 하하하!

     

    역시 쪼꼬는 진리임미다.

    카페인 최고!

    이히히힝!

     

    쪼꼬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창문으로 들어오는 바람을 맞고 있으니

    세상 부러울 게 없어요~

     

    아니 이런 좋은 집을 왜 아직도 몰랐던 것이더냐?!

    백화점에는 다 들어가 있대요.

    스타필드에 들어가 있을 거래요.

    찾아보니 들어가 있어요!

    우앗?! 그럼 다음에 우리 동네 놀러 올 때 

    그 버스 타고 종점까지 가!!! 스타필드에서 만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싹싹 다 긁어먹었어용.

    헤헷

    아쉬웠어요.

    이거도 벤티 사이즈 있으면 좋겠당...

    히히.

     

     

    영빈문으로 들어가서 춘추문으로 나오는 코스로

    청와대 관람하셨다면?!

    꼭 한번 가보세요~!

    우유 못 드시는 분들은 두유 아이스크림으로 드시면 돼요~~~!

     

     

    이상은

    백미당(삼청점)의

    초코 두유 아이스크림 먹고 행복했던 포스팅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