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더하남 네고왕 4] 요거트 맨 하남미사점 - 요거트의 참 맛을 알려주마!
    먹거리/모든 체질 이용가능 2023. 1. 14. 22:00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네고왕 시리즈로 처음 방문 한
    찐 건강 디저트집입니다.

    운동 센터 그룹에서 기획한 주제에
    맨날 살찌는 거만 소개해주더니…
    드. 디. 어. !
    운동 센터로서의 정체성과 어울리는 맛집 소개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m.blog.naver.com/fitgirl24/222941030826

     

    [더하남네고왕] 네 번째 이야기 미사 그릭요거트 맛집 "요거트맨 하남미사점"

    더하남 네고왕 하남지역 내 자영업자분들과 같이 상생하며 WINWIN하는 프로젝트 첫 번째 이야기 민스...

    blog.naver.com

    더보기

    금양 체질 판별을 처음 받았을 때는
    요거트도 유제품이라고 금지 식품이었어요.
    하지만 요거트를 워낙 좋아하는 저는…
    “발효니까 괜찮아!!!” 이러면서 츠묵엇었죠. ㅋ
    체질 카페의 주인장님은 이런 나를 보며…
    나에게서 쌀밥을 뺏어버리고 싶다는 말을 할 정도로
    뺀질거리며 먹지 말라는 걸 잘도 츠묵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날부터인가 그릭요거트, 무가당 요거트는 체질 불문하고 먹어도 된다. 가 대세가 되었습니다!
    거봐!
    내가 뭐랬어?! 발효니까 괜찮다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장 반응은 ‘응~ 니꺼 아닌거같아~’입니다.
    자주 먹으면 확실히 불편해요.
    이 네고왕 덕분에 요즘 그릭 요거트를 신났다고 매일 먹었더니, + 네고왕 찬스를 이용한 제주 덕구를 기점으로
    어? 이 정도는 괜찮네? 참을 만 한데? 라면서
    조금씩 먹지 말라는 남의 살의 섭취량을 늘렸더니…
    사라졌던 알레르기성 비염이 다시 찾아와서 고생 중인 요즘입니다.
    ㅠㅠ
    다시 살짝 빡세게 가려먹어야 할 것 같아요.
    요거트 섭취량도 매일 말고 주 2-3회 정도로 줄이고…
    (또르르…)


    여기 앞을 참 많이도 지나다녔어요.
    왔다 갔다 하면서 몇 번인가 먹어볼까? 고민한 적은 많지만,
    처음 들어가는 가게는 왠지 모를 두려움이 앞서는 금냥씨입니다.
    (불친절하면 어떡하지?… 무셔워!)

    이제 요거트는 허용 음식으로 넘어왔지만
    개인적인 반응은 ‘자주 먹지 말아라’이기에
    괜히 발을 들였다가 헤어 나오지 못하게 될까 봐
    의식적으로 안 쳐다보려고 애쓴 것도 있고요.

    그러던 중 더하남 네고왕에서 요거트맨을 모셔옵니다!
    눼?! 뭐라구요?!
    그릭 요거트라구요?…!
    하아… 이건 정말 안 갈 수가 없쟈나여…!

    가게에 발을 딛는 순간!
    두근두근 세근 네근
    방망이질을 쳐대는 심장!
    나대지 마! 심장아!!!

    원래는

    이 기계와 인사를 해야 한다지만…
    네고왕으로 왔어욤~~~ 이러고
    네고왕 카톡 방을 보여드리려면
    카운터에서 주문을 해야 할인을 받을 수 있대요.

    네고왕 상품으로 나온 녀석들이
    대용량 그릭 요거트+그레놀라랑
    오드리 헵번, 그리고 아가 입맛. ㅋㅋㅋ

    아가 입맛은 너무 달 것 같길래
    오드리 헵번 하나와 무가당 대용량 500g을  달라고 해요.

    크~~~
    포토존이랍니다. ㅋㅋㅋ
    그럼 머행. 내 손이 똥손인뎅ㅋㅋㅋㅋㅋㅋ

    꾸덕이 요거트의 맛은
    무가당, 플레인, 딸기, 블루베리
    이렇게 네 가지 맛이 있습니다.
    플레인은 당이 5% 첨가되어 있대요.
    플레인으로 살까?… 하다가
    이거저거그거 넣어 먹으면 넘 달아질까봐
    (단거 먹으면 카앍~~~ 하게 되는…ㅋ)
    무가당 대용량+그레놀라 세트와 오드리헵번을 사들고 와요~

    대용량을 무가당으로 샀으니
    오드리헵번에 들어가는 요거트는 플레인으로!

    오오오오… 두근두근!

    집에 와서 오드리헵번을 엄니께 조콤 덜어드리고
    마감을 하면서 냠냠이 짭짭이…!
    우아…!
    완전 취저인데?!

    포만감도 좋아서 식사 대용으로 아주 딱입니다요!

    마감 중에는… 수면 시간이 엄청나게 줄어드는 관계로
    조금만 배가 부르면 졸려서…
    단백질 셰이크나 물배 채우면서 일하거든여…
    허허…
    어릴 때는 굶식하면서 했는데, 몸이 망가지더라고요.
    잘 챙겨 먹으면서 일해야 하는데
    탄수화물을 안 먹으면 머리가 안 굴러가고…
    그렇다고 탄수화물을 많이 먹으면 졸리고…
    마감 중의 탄수화물 적정량 찾기는
    하늘의 별따기만큼이나 어렵습니다.

    그런데 이 꾸덕이 요거트가!!!
    이거만 먹으면 탄수화물은 충족시켜주지 못하지만!
    그레놀라도 넣고, 샤머도 넣고, 초코볼도 넣고 하면
    마감시의 배고픔도 날려주고,
    대가리 굴리기 딱 좋을 양의 탄수화물이 들어오며,
    포만감과 탄수화물의 최적 조합으로 인한 수면부족시 오는 졸음도 막아주더라고요!!!
    오우!!!

    책상 앞에 이만큼 퍼놓고
    아그작 바그작 냠냠이 짭짭이… 하면서
    열심히 마감 마감.
    지난 연말 성수기는 요거트맨의 꾸덕이 요거트가 다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아침에 급히 나가야 하는 일이 생겼을 때
    [꾸덕이 요거트+샤머+로코초코 단백질 볼]이 조합으로 먹고 나가면

    오우~
    최고입니다.
    맛도 좋고! 히히히 신난다!!!

    이건 어제 운동 가기 전…
    탄수화물을 먹어야 뜀박질할 때 안 힘든뎅?…
    탄수화물 뭐로 채우지?…
    고민하다가
    냉동실에 얼려둔 바나나와 샤머를 썰어 넣고 냠냠얌냠!ㅋㅋㅋ
    단백질 초코볼인 틴코볼도 뿌려줍니다~!

    이상 사진들은 대용량 요거트의 활용 편이었습니다. ㅋ

     

    초코볼 성분은 로코초코가 더 좋긴 한데,

    식감과 양은 틴코볼이 더 좋아요!

    로코초코는 많이 딱딱해서...

    바삭~한 느낌과 맛이 틴코볼이 더 좋더라고요.

    헿!


    지난 연말,
    일거리가 무지하게 몰리는데…
    운동을 다녀오면 너무 피곤하겠더라고요.
    원래 계획은 '금욜날 운동 후 네고왕 할인 할 때 마지막날이니 한번 더 사 와야지!!!' 했는데
    도저히 운동을 다녀와서 멀쩡한 정신으로 책상 앞에 붙어 앉아있을 자신이가 없슴미다.
    평소 업무량이라면 가능하겠는데…
    이건 아무리 봐도 일정을 맞추려면 밤샘 각이더라고요.

    운동 일주일 미루기를 시전 함니다.
    요거트맨 가야 하는뎅… 힝구…

    이 바쁜 와중에 엄니의 신경과 일정이 있습니다.
    휴…
    엄니를 모시고 역 쪽에 있는 신경과를 가는데
    차를 타고 가려다가 ‘네고왕 요거트맨 마지막날!!!’을 떠올리고
    걸어가기로 합니다.

    신경과에서 mri 협진 요청한 병원 >> 신경과 >> 요거트 맨 >> 반디 앤 루니스.
    이렇게 엄니의 산책 동선을 짜요. ㅋ

    엄니의 병원들을 갔다가…
    분명 치매 검사를 위한 엠알아이를 찍었는데…
    뇌에 종양이 있다?… 는 그게 뭐야?라는 결과와
    인지검사에서는 초기 치매로 넘어간 상태였으나,
    뇌 사진으로 보면 그냥
    인지장애 수준으로 떨어져 있다. 는 결과.
    그리고 급하게 아산병원을 예약해 주셔서 신경외과까지 예약하고 어리둥절… 한 상태로
    요거트맨을 들어갑니다.

    마지막 날이니 마감용 비상식량을 잔뜩 사고,
    엄마와 오드리 헵번 작은 사이즈를 한 컵 씩 해요.

    우리 안 먹어 본 요거트 먹장!
    이러고
    엄마는 딸기맛, 나는 블루베리맛. 을 선택했는데…
    서로 한입씩 먹어보니
    내 입에는 딸기가 맛나고, 엄마 입에는 블루베리가 맛난?
    ㅋㅋㅋㅋㅋㅋ

    교환. 교환.

    엄마가 이거 잡솽. 내가 딸기 묵을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요거트맨 네고왕의 막이 내려집니다.



    요거트맨의 메뉴판들이에요.

    망고 블루베리 R 4,300 / L 6,900

    오레오 코코넛 R 4,300 / L 6,900

    꿀 바나나 R 5,000 / L 7,600

    꿀라망코 R 5,000 / L 7,600

    애기 입맛 R 5,000 / L 7,600

    딸기 초과 R 5,900 / L 8,500

    그린 라이트 R 5,700 / L 8,300

    오드리헵번 R 5,700 / L 8,300

    밀초바 R 6,400 / L 9,000

    믹스 넛츠 R 6,400 / L 9,000

    지니어스 R 6,400 / L 9,000

     

    대용량 그릭 요거트(포장) 350g 10,700 / 500g 13,900

    마시는 요거트 시리즈 - 4,900

    아메리카노 - 2,900

    기타 등등 음료들 - 3,900~4,900

    ㅎㅎ.

    내부에 먹고 갈 수 있는 테이블도 있고요~

    카운터도 깔끔.

     

    전에 한밤중에 이 근처 지나갈 때 누군가 첼로 연습곡을 켜는 걸 들은 적이 있는데,

    여기 사장님이셨나 봅니다...

    첼로가 보이길래 오?! 했더니

    사장님꺼래요...! ㅋㅋㅋ

    ㅎㅎ.

    내부에 먹고 갈 수 있는 테이블도 있고요~


    쟁여둔 비상식량을 다 드시고
    다시 찾은 요거트맨.
    한 주는 딸기맛 대용량도 사가고,
    또 다른 주는 블루베리맛 대용량도 사가고…

    크리스마스까지 요거트맨과 함께 미친 듯이 악보만 찍다가…
    (아 송년에 무슨 송년 음악회야?!!! 맛난 거나 먹으러들 가라고!!! 송년 음악회 했음 대찌 무슨 또 신년 음악회야?!!! 송구영신 예배나 드리라고!!!)
    그 와중에 엄니 수술 일정이 잡히면서
    수술 전 검사를 받으러 왔다갔다 하고…
    하다 보니

    크리스마스가 지나서인가?
    요거트맨 네고왕 상시 할인 소식이 들려옵니다!
    일하느라 톡방에서 확인하는 게 늦었어요. ㅋ.
    오오오오!

    모든 상품이 10% 할인,
    대용량은 15%나 할인해 준대요!!!

    이런 더하남 네고왕의 서비스를 누리고 싶으시다면~?!
    더하남 그룹의 운동센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아니 영업하는 건 아니고욬ㅋㅋㅋㅋㅋㅋㅋ

    네고왕 톡방에 잠깐 반짝 비회원도 받았었는데,
    다시 막혔어요.



    핏걸은 1/31까지 새해 이벤트로 할인 중이라니까
    무료체험 후 등록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예요~
    운동량이 막 과하지 않아서 좋거덩여!
    (너. 내 동료가 되어라!)
    여성전용 헬스장이라는 레이디짐도 있어용~


    남성분들은… 키네틱 센터가 있습니다.
    하남시청 근처에 그로우짐도 있다는데 거긴 잘 모르겠고요~
    키네틱 센터가 운동량이 좀 더 많다길래
    젊을 때 구르던 생각이 나서 키네틱으로 등록해 볼까?… 하다가
    남녀 혼성이라는 점에서… 못 본 척하고
    그냥 다니던 데 다시 등록했습니다. ㅋㅋㅋㅋ
    주 6회는 너무 빡세니까 여전히 주 3회로!



    더하남 네고왕 상시 할인이 늘어나서 너무 신나요!
    히히히히!
    제주 덕구, 백정의 딸, 짐키친, 그리고 요거트맨~!!!

    이렇게 상시 할인을 해주고 있어욧!


    더하남 네고왕과 함께하는
    돼지로운 생활~!

    멕이고 굴리고 멕이고 굴리고…
    너~무 좋지 않나요?!


    이상은
    더하남 네고왕으로 알게 된
    요거트맨 하남미사점의
    방문 후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