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당역 이자카야] 동명
    먹거리/금체질용 식당 2020. 3. 27. 21:55

     

     

    골골거리는 몸땡이 덕에 팔체질에 입문 후,

    금양체질 판정을 받은 후로

    식당 엄청 가려다니는 금냥씨.ㅎ.

    금냥씨의 몇 안되는 친구들은 죄다

    배려의 아이콘!!!

    고기가 먹고싶을만 한데도

    골골금냥씨를 위한 식당 선정을 해주심!!!

    ㅠ_ㅠ

    고마왕 칭구들앙~

     

    뭐 남산타워에 올라가서 돌던지면

    맞을 확률이 제일 높은

    흔하디 흔한 금.양.체.질.ㅋ.

    하지만 사뢈들은 모임시

    금체질 먹거리에 큰 관심을 가지지 않지.

    친구들은 가끔 보니

    고기는 다른 사람들과 먹으면 된다묘

    내 몸땡이에 맞춰주지만...

    어디 모임이 친구들 모임만 있는건 아니쟈낭?

    그럴 때는 알아서 피해먹고 가려먹고...

    힘들엉...ㅋ.

     

     

     

    잡소리는 이쯤 하고!

    오늘 소개할 맛집은

    사당역에 위치한 #동명 이라는

    이자카야인데요!!!

     

     

    부천 사는 친구와 하남 사는 제가

    주로 만나는 동네!

    사당역!

    친구가 발굴해 낸 맛집으로

    총 3번을 갔는데

    3번 다 눈물흘리묘 냠냠쫩쫩 했습니다.

    ㅎㅎ...

     

     

    첫날 뭘 먹을까 메뉴판을 보다가 발견 한

    #물초회

     

    모듬 물초회

     

    물초회 종류가 몇개 있었는데,

    한번 먹어본 이후로는

    엥간하면 주메뉴로 시킵니다욧! ㅎㅎ

     

    해물들 아래로 양파슬라이스가 잔~뜩 있는데,

    걔들 듬~뿍+먹고픈 해물+오이무순등등을

    기호에 맞춰 올려놓고!

     

     

    얌냠냠냠욤뇸뇸뇸!

    ㅠ_ㅠ

     

    새콤달콤!

    환상적인 맛입니닷!

    해물만 빼먹어도 맛있고!

    야채들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고!!

    야채만 먹어도 맛있고!!!

    크~~~~~!!!!!

     

    처음 방문했던 날은 이거랑 모듬회랑

    해물우동?

    뭔가 우동사리가 들어있는데 해물잔뜩한?

    그런걸 먹었고,

    두번째 방문했던 날은 

    친구가 구내염때문에 신거 먹기 힘들다길래

    연어회랑 해물나베인지 뭔지를 먹었었고,

    (해물나베 완죤 끝내줬음!)

     

    이 사진을 찍은 세번째 방문때는...

    #와사비관자버터구이 라는 메뉴를 발견!

    고민없이 주문했습니다.

    ㅎㅎㅎㅎ

     

    와사비 관자 버터구이

     

     

    와사비를 워낙 좋아하는 금냥씨!

    관자도 겁나 좋아하는 금냥씨!

    버터는 금양체질에게 지지하지만

    그래도 좋아하는 금냥씨!

    ㅋㅋㅋㅋ

    내꺼 잔뜩에 살짝 들어간 버터 정도는

    방구 몇번 뿡뿡 해주면 끝~!

    ㅋㅋㅋㅋㅋㅋ

     

    새송이버섯과 관자가 적절히 섞여 있어서

    크리미한 와사비소스를 콕! 찍어 먹으니...

    감동의 눙무뤼 절로...ㅠ_ㅠ

     

    담에도 이거 또묵자!!! 다짐하묘...

    아...다음엔

    해물나베도 먹으려고 했는데...

    물초회에 해물나베, 와사비관자도 먹어야 하고...

    흠...

    다 먹을 수 있겠쥐?...ㅋ.

     

     

    그동안 물초회를 먹을 때마다 몰랐던 팁을

    세번째 방문날이나 되어서야 알려주신

    야속한 사장님!

    바로 메밀소바를 추가하면

    물초회 국물에 넣어주신다는거~~~!!!

     

    그동안 왜 말 안해줬냐묘!!!ㅋㅋㅋㅋ

     

    메밀소바 퐁당한 물초회!

     

    아뉘 사좡님...이런건 첫날 알려주셨어야죵...

    ㅋㅋㅋㅋ

    첫날 면 먹고파하는 칭구를 위해

    무슨 우동사리 들어간거 시켰쟈네요!

     

    뭐 메밀 함량은 30%도 안되겠지만,

    100% 밀가루보다는 낫지 않겠어? 싶은 금냥씨와

    면 킬러 칭구의 마음에 쏙 들은!!!

    메밀소바사리 추가 옵션!!!!

    크~~~~!

     

    아, 그리고 또 하나!

    물초회 먹다가 양파슬라이스가 모질라면

    마마마막 넣어주시는

    친절하신 사장뉨~!

    살앙해요 싸좡뉨~~~!!!

     

     

    참고로 사장님이 매우 잘쌩기셨으며,

    훈훈한 외모 백배로 친절하셔욧!!!

    젊은이가 어찌나 싹싹+친절한지

    사위 삼고 싶은 사장님이셔요~!

    여자조카나 여자친척동생이 있었으면

    어떻게든 엮어보고 싶은 아주머니의 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왜때문에 사촌이나 오촌이나 죄다 남탕인지...

    췟.

     

     

    암튼!

    이 부천 친구와 만나는 날마다 하던 고민...

    '오늘은 어디가지?' 따위의 생각은

    사당역의 동명을 알게 된 이후

    1도 안하게 되었습니다!

     

    바다바다한 음식을 좋아하신다면~?!!!

    고민없이! 주저말고!

    #동명!!!

     

    진짜 쵝오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