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남미사 카페] 호수 커피 - 맛있는 인절미 빙수!
    먹거리/모든 체질 이용가능 2020. 9. 15. 00:52

    2.5 거리두기가 한참이던 어느 주말,

    친구들과 함께 갔던 카페를 소개해드릴까 해요~

    양갈비와 양꼬치를 드신 날

    소화도 시킬 겸 걸어서 미사역 쪽으로 가다가

    눈에 보이길래 무작정 들어갔습니다.

     

    비건 옵션은 없었지만,

    내부도 깔끔하고, 빙수도 맛났어요~ㅎㅎ

    자리를 잡고 앉아서 주문을 고민합니다.

    메뉴판 사진을 찍은것 같은데 보이지를 않네요...

    N사의 사진 메뉴판을 참조한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메뉴는 3,500원~ 있네요.

    초콜릿 라테에서 쏘이 옵션으로 변경 가능하다면

    얼마나 좋을까요?...(아쉬움+100)

     


     

    먼저 들어가 있던 친구는 라테를 마신 듯하고,

    뒤이어 들어간 저와 또 다른 친구는...

    아이스커피와 팥 뺀 팥빙수인 인절미 빙수를 주문합니다.

    ㅋㅋㅋㅋㅋ

    제가 통팥을 좋아하지 않아요.ㅋ

    원래 인절미 빙수에 팥이 들어가는지는 모르겠지만...

    메뉴에 팥절미 빙수가 따로 있는 걸 보면

    원래 팥이 안 들어가는 빙수겠죠?ㅎㅎ

     

    센스 넘치게 덜어먹을 그릇도 인원수대로 주셔서

    편했어요~!

     

    따라 나온 찹쌀떡 두 조각 중 한 조각을 냠~

    달콤하니 맛있네요!

    빙수를 조금 덜어내고 비비작 비비작!

    덜어내다가 옆으로 콩가루랑 우유랑 파바바밧 튀었어요.(더럽)

    ㅋㅋ

     

    우유가 맞지 않는 저에게는 헤롭지만...

    달콤함에 이끌릴 수밖에 없는

    빙수 빙수~!

    우유를 얼린 건지...

    빗살무늬 우유 얼음이 인상적이었어요!

     

    맛은...

    팥이 빠진 만큼 덜 달지만,

    많이 단 건 잘 못 먹는 제게는 딱 적당한 달달함이었답니다~!

    (신남+5)

     

    그리고 중간중간 씹히는 쫀독함이...(행복+3)

    친구들도 모두 맛있다고 흡입!ㅋㅋ

     

    이런 개인 카페들이 편한 건

    아무래도 넓은 테이블?! ㅎㅎ.

     

    외부에도 테이블이 있지만,

    낮에는 아직 좀 더울 때라 앉기엔 부담스러웠어요!ㅋㅋ

     

    hosu라고 쓰여있는 간판을 '하우스'로 읽은

    난독증 세 친구입니다.ㅋㅋㅋㅋ

    어쩜 세명 다 '하우스'로 읽은 건지...

    앉아서 땀도 식히고,

    양갈비와 양꼬치로 부른 배도 꺼트린 후

    나와서 다시 보니 '호수 커피'였네요.

     

    1층에 위치해서 호수의 전경이 다 보이지는 않았지만,

    길만 건너서 내려가면 호수 산책로가 쭈욱~ 이어져 있어요~

    커피를 마시지 않는 관계로,

    커피 맛은 알 수 없지만...

    저를 제외한 두 친구 모두 불만 없이 마셨답니다!

     


     

    이상은 하남시 미사강변도시 미사역 근처의 카페

    호수 커피의 인절미 빙수 후기였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